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 상담원 연결 및 이용 안내

우리은행 이용 시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 시간, 그리고 다양한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에서 금융거래를 하다가 궁금한 점이나 어려움을 겪을 때 우리은행 고객센터는 고객들의 불편을 해결하고 금융 생활을 지원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에서는 불편을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000번, 1599-5000번, 그리고 1533-5000번까지 3개의 번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사고신고 전화접수의 경우 24시간 가능합니다.

  •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5000 / 1599-5000 / 1533-5000
  • 해외에서 걸 때 : 82-2-2006-5000
  • 신규상담 예·적금 : 1599-8100
  • 대출상담 : 1599-8300
  • 외국인전용 : 1599-2288
  • 우리은행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사고신고 24시간 전화접수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단축번호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었을 때 서비스 단축번호를 알고 있으면 편리하게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번 : 우리은행으로 송금
2번 : 다른은행으로 송금
3번 : 잔액조회
4번 : 거래내역조회
5번 : 우리카드 연결
6번 : 기타 다른서비스
7번 : For English
9번 : 다시듣기
0번 : 상담직원 연결
[*] : 빠른말 서비스
[#] : 보이스피싱 및 분실신고

우리은행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

우리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자주 하는 질문(FAQ)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궁금한 사항을 빠르고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 홈페이지 접속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FAQ)

우리은행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우리은행 자주 하는 질문 주요 카테고리

우리은행 자주하는 질문 코너에는 다음과 같은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각 카테고리에는 다양한 질문과 답변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질문을 검색하여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 인터넷/스마트 뱅킹
  • 예금
  • 대출
  • 외환
  • 퇴직연금
  • 텔레뱅킹
  • 자동화기기
  • 신탁
  • 펀드
  • 소득/세액공제
  • 우리 틴틴
  • 기타

우리은행 고객센터 이메일 상담 방법

우리은행 고객센터 1:1 이메일 상담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문의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메일 상담은 우리은행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하며 상담결과는 등록한 이메일로 회신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이메일 상담 소개

우리은행 고객센터 화면공유상담 이용 방법

우리은행 고객센터에서는 화면을 실시간으로 공유하여 상담원과 함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화면공유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면공유상담 서비스의 경우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 후 상담원과 전화 연결된 상태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화면공유 상담 소개

우리은행 영업점 찾기

우리은행 홈페이지에서는 고객의 위치를 기반으로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을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우리은행 영업점 찾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 영업점 찾기 페이지 이동 후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을 검색하면 해당 지역 근처의 우리은행 영업점을 쉽게 확인해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은행 영업점 찾기 화면

자주 묻는 질문 FAQ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가요?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000번, 1599-5000번, 1533-5000번입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는 언제 운영하나요?

우리은행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화상담이 가능하며 사고신고 전화접수의 경우 24시간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센터에 문의할 수 있나요?

네, 우리은행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 이메일 문의를 통해 고객센터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문의는 언제든지 가능하며, 전화로 문의하기 어려운 경우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리

우리은행 고객센터는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사들이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해드릴 것입니다. 언제든지 우리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여러분의 은행 업무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