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환율조회 일별, 기간별 조회 방법

우리은행 환율조회 방법으로 일별, 기간별 환율조회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달러 환율이 오르면서 재테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꾸준히 체크를 해보고 계실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양한 은행 중 우리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우리은행 환율조회 방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우리은행 환율조회 서비스는?

환율은 은행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 그 중 우리은행은 다양한 환율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해외여행이나 출장 등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우리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나 최근에는 해외주식 등으로 달러 환율에 민감한 분들이 많은데 환율이 좋지 않기 때문에 우리은행 환율조회를 통해 적당한 타이밍을 맞춰서 환전을 신청하시면 조금이라도 유리한 조건에서 환전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환율 전광판 이미지

우리은행 환율조회 방법

우리은행 환율조회는 다른 은행업무들과 마찬가지로 우리은행 홈페이지나 앱 등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우리은행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야 되는데 아래 바로가기를 이용하시거나 검색 사이트에서 ‘우리은행’을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서 해당 페이지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홈페이지로 이동하셨다면 예금과 대출, 펀드. 외환, 신탁 등 우리은행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상품 관련 정보확인 및 가입과 관리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환율조회를 하시기 위해서는 금융상품 메뉴 하단 외환 항목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홈페이지 외환 페이지 이동 화면 예시

(1) 일별 환율조회

우리은행 외환센터 페이지에서는 환율 및 환전, 해외송금, 외화예금 등 외환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일별 환율조회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환율 메뉴 하단의 일별환율조회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우리은행 일별 환율조회 방법

‘일별환율조회’ 페이지로 이동하셨다면 통화와 조회일, 고시회차를 입력하셔서 환율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통화는 달러나 엔, 유로를 포함하여 다양한 통화가 있으므로 환율조회를 원하시는 통화를 선택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2) 기간별 환율조회

환율이 계속 바뀌기 때문에 환율 변동 상황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상단 메뉴 중 ‘환율’에서 ‘기간별환율조회’를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기간의 환율 변동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기간 내 최고환율과 최저환율이 나오기 때문에 투자 등을 고려하고 계신 분이라면 흐름을 살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은행 기간별 환율조회 페이지 화면

이 외 상단 메뉴 중 ‘기간별평균환율조회’와 ‘인천공항지점환율조회’ 등의 서비스를 확인해 두시고 한번씩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환전 계획이나 투자 계획이 있으시다면 꾸준히 환율을 확인해 보시고 타이밍을 잘 맞춰 구매 결정을 내리시기를 바랍니다. 이상 우리은행 환율조회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