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AS 상담원 연결 이용 방법

소니 제품 이용 과정에서 궁금한 점이나 문제 발생 시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하는데 여기에서는 소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이용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니 고객센터에서는 고객들의 문의 및 어려움을 처리하기 위해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소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0911번입니다. 소니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 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소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0911
  • 소니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 토, 일, 공휴일 휴무)
  • 프로페셔널 제품(업무용 장비) 고객센터 : 1588-7313

소니 자주 묻는 질문(FAQ)

소니 제품 사용 중 궁금한 점이나 문제 발생 시 고객센터 문의 전 소니 홈페이지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을 이용해 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은 소니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자주 발생하는 질문과 답변을 모아놓은 곳으로 일반적인 문제들을 빠르고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소니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소니 고객센터 카카오톡 채팅 상담 방법

소니 고객센터 전화 이용이 어려울 경우 카카오톡 채팅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소니 고객센터 카카오톡 채팅 상담의 경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상담이 가능하며 업무시간 외에 문의할 경우 업무시간에 순차적으로 답변을 제공합니다.

소니 고객센터 카카오톡 채팅 상담 안내

소니 고객센터 영상 상담 방법

소니 고객센터에서는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때 영상을 통해 전문 상담원과 확인하며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영상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상 상담 신청 페이지에서 원하는 시간대로 신청을 하면 상담원과 시간 조율 후 영상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소니 고객센터 영상 상담 안내

소니 고객센터 챗봇 이용 방법

소니 고객센터 홈페이지 챗봇은 소니 제품 관련 문의사항을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AI 기반 자동 상담 서비스입니다. 24시간 운영되며, 제품 정보 확인, 구입 문의, A/S 신청 등 다양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1. 소니 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홈페이지 우측 하단 물음표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3. 문의 유형 중 원하는 유형을 선택합니다.
소니 고객센터 챗봇

소니 AS 신청 안내

소니 제품 이용 중 AS가 필요한 경우 AS센터 방문 및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여 AS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1. 소니 AS센터 찾기

소니 AS센터 방문 접수를 할 경우 소니 취급제품 AS센터를 검색한 후 해당 A/S센터 방문 예약을 신청하시면 편리하게 AS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니 AS센터 찾기 페이지

2. 픽업 서비스 신청

AS센터 방문이 어려울 경우 픽업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AS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픽업 서비스는 소니 고객센터 홈페이지 내 픽업 서비스 신청 또는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소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가요?

소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0911번입니다.

소니 고객센터에서 플레이스테이션 AS도 가능한가요?

플레이스테이션 관련 제품의 경우 소니코리아가 아닌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에서 AS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니 고객센터 AS센터 직접 방문 대신 수리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A/S 센터 직접 방문이 어려우신 고객님께서는 픽업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픽업 서비스를 통해 보다 편하고 안전하게 고객님의 제품을 서비스 센터로 접수해 드립니다.

[픽업 서비스 이용 방법]
SCS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픽업 서비스 신청 페이지에서 픽업 서비스 신청 또는 고객센터 1588-0911 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정리

소니 고객센터는 소니 제품에 관련된 문제 또는 질문에 대해 전문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전화를 통해 문의하거나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소니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확인하고,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효과적으로 이용하는 방법을 익히면 소니 제품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