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배송조회

합동택배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합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배송조회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합동택배는 일반 택배를 비롯하여 냉장, 냉동 및 대형 물품 등 다양한 택배 및 물류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합동택배 이용 과정에서 궁금한 점이나 문의 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합동택배 고객센터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합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합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3392번입니다. 합동택배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12시부터 13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합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 1899-3392
  • 합동택배 고객센터 운영시간 : 월~금요일 8:30~17:00 / 점심시간 12:00~13:00

합동택배 자주 묻는 질문(FAQ)

합동택배 고객센터에서는 고객이 자주 문의하는 질문에 대해서 정리하여 게시해 두고 있습니다. 합동택배 이용 과정에서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합동택배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합동택배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주요 카테고리

  • 배송
  • 반품
  • 운임
  • 접수
  • 기타

합동택배 고객센터 고객의 소리 이용 방법

합동택배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원활하지 않거나 복잡한 내용에 대해 문의해야 할 경우 고객의 소리 서비스를 이용하여 문의를 남길 수 있습니다.

  1. 합동택배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상단 “고객지원” 메뉴 하단 “고객센터”를 선택합니다.
  3. 왼편 “고객센터” 메뉴 아래 “고객의 소리”를 선택합니다.
  4. 접수유형을 선택하고 개인정보와 문의내용을 입력합니다.
  5. 약관동의를 체크하고 “작성완료”를 클릭하면 고객의 소리 작성이 완료됩니다.
합동택배 고객센터 고객의 소리

합동택배 택배조회 방법

합동택배를 이용하여 택배를 보내거나 받을 예정이라면 합동택배 홈페이지 내 “택배조회”를 이용하여 택배의 현재 위치와 배송 예정 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합동택배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홈페이지 우측 혹은 하단의 “택배조회”를 선택합니다.
  3. 운송장 번호를 입력 후 “조회”를 선택합니다.
합동택배 택배조회

합동택배 표준운임 계산기 이용 방법

합동택배 운임이 궁금한 경우 합동택배 표준운임 계산기를 통해 미리 운임을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합동택배 운임 계산기를 이용하기 전 출발지와 도착지, 보내시는 물품의 가로, 세로, 높이, 그리고 중량을 미리 확인해 두셔야 합니다.

  1. 합동택배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홈페이지 우측 혹은 하단 “표준운임 계산기”를 선택합니다.
  3. 출발지와 도착지, 보낼 물품의 가로, 세로, 높이 크기와 중량을 입력한 후 “계산하기”를 클릭합니다.
소니 고객센터 챗봇

합동택배 대리점 찾기

합동택배 대리점을 이용해야 하는 경우 합동택배 홈페이지 대리점 찾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국 합동택배 대리점을 빠르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가까운 합동택배 대리점을 찾아 방문하거나, 전화번호를 찾아 배송 관련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합동택배 대리점 찾기

자주 묻는 질문 FAQ

합동택배 고객센터에 전화번호는 무엇인가요?

합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3392번입니다.

합동택배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언제인가요?

합동택배 고객센터는 월~금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됩니다. 12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시간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합동택배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어려운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합동택배 고객센터 상담시간이 아니거나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를 통해 문의사항을 남기거나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정리

합동택배는 고객들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문의나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를 통해 상품의 현재 위치와 예상 도착일을 확인할 수 있으며, 표준운임 계산기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운임을 계산해 볼 수도 있습니다. 합동택배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택배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