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상담원 연결 AS 접수

바디프렌드는 마사지체어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로 잘 알려진 브랜드로 여기에서는 바디프렌드 제품을 사용하다가 궁금한 점이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이용할 수 있는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이용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디프렌드 제품 구매 후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비하여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정보를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3448-8980번입니다.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로 해당 시간에는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3448-8980
  • 법인·관공서 문의 : 02-598-8980
  • 공유안마의자 문의 : 02-598-8980
  •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 12:00~13:00 / 주말 공휴일 제외)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내선번호 안내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02-3448-8980번으로 전화를 건 뒤 아래 내선 번호를 알고 있으면 보다 편리하게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안내번호 안내
1번이전 설치 및 온라인 접수 안내 1
2번상담원 연결 1번안마의자1번제품 구매 문의2 → 1 → 1
2번AS 접수 및 배송 문의2 → 1 → 2
3번이전 설치 접수2 → 1 → 3
4번분해 조립 및 제품 사용 문의2 → 1 → 4
5번결제 방법 변경 및 약정 기간 문의2 → 1 → 5
6번렌탈 계약 변경 문의2 → 1 → 6
7번기타문의2 → 1 → 7
2번라클라우드1번제품 구매 문의2 → 2 → 1
2번AS 접수 및 배송 문의2 → 2 → 2
3번이전 설치 접수2 → 2 → 3
4번분해 조립 및 제품 사용 문의2 → 2 → 4
5번결제 방법 변경 및 약정 기간 문의2 → 2 → 5
6번렌탈 계약 변경 문의2 → 2 → 6
7번기타문의2 → 2 → 7
3번W정수기1번제품 구매 문의2 → 3 → 1
2번AS 접수 및 배송 문의2 → 3 → 2
3번이전 설치 접수2 → 3 → 3
4번분해 조립 및 제품 사용 문의2 → 3 → 4
5번결제 방법 변경 및 약정 기간 문의2 → 3 → 5
6번렌탈 계약 변경 문의2 → 3 → 6
7번기타문의2 → 3 → 7
4번기타제품1번제품 구매 문의2 → 4 → 1
2번AS 접수 및 배송 문의2 → 4 → 2
3번기타문의2 → 4 → 3

바디프렌드 자주 묻는 질문(FAQ)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에서는 제품 구매, 렌탈, AS, 이용 방법 등 다양한 분야의 질문과 답변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을 검색하거나 카테고리를 통해 빠르고 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바디프렌드 자주 묻는 질문 주요 카테고리

바디프렌드 자주 묻는 질문(FAQ)에서 원하는 카테고리 선택 및 검색 기능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 동작안됨
  • 상품문의
  • 렌탈/구매
  • 결제/배송
  • 서비스
  • 혜택
  • 취소/환불/반품
  • 회원
  • 기타
  • 리모컨
  • 소모품

바디프렌드 카카오톡 챗봇 상담 방법

바디프렌드 고객센터는 카카오톡을 통한 챗봇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와 홈페이지 외에도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 및 필요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므로 참고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1:1 문의 방법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1:1문의는 바디프렌드 제품 관련 궁금한 점이나 문제 발생 시 이메일처럼 1:1로 문의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1문의 서비스의 경우 복잡한 내용이나 자료 첨부가 필요할 경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1.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상단 “고객의 소리” 메뉴 하단 “1:1문의”를 선택합니다.
  3. 홈페이지 로그인을 합니다.
  4. 양식에 맞춰 문의 내용을 작성한 후 필요한 경우 자료를 첨부합니다.

바디프렌드 온라인 서비스 접수 안내

바디프렌드 AS접수 및 이전/설치 신청, 분해/조립 신청 등 서비스 신청이나 렌탈 관리 등이 필요한 경우 바디프렌드 고객센터를 통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서비스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서비스 요금 관련 정보도 확인이 가능하므로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온라인 서비스 접수 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 FAQ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가요?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3448-8980번입니다.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언제인가요?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12시부터 13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상담이 제한될 수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바디프렌드 무상 A/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홈페이지 정상가 구매/렌탈 시 각 품목 무상 A/S 기간은 안마의자 60개월, 정수기 60개월, 라텍스 72개월(단, 토퍼는 12개월)로 각 진행되며, 금액 할인이 들어가는 경우에는 무상 A/S 기간이 하향 조정됩니다. 또한, 다중이용시설 설치 여부에 따라 무상 A/S 기간은 조정됩니다.
(※ 안마의자의 경우 모델별로 무상AS 기간이 다소 상이할 수 있사오니 제품 상세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정리

바디프렌드 고객센터는 고객들의 편리한 제품 사용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방법 등을 확인하여 궁금증이나 문제가 발생하면 고객센터 서비스를 적극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