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렌드는 마사지체어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로 잘 알려진 브랜드로 여기에서는 바디프렌드 제품을 사용하다가 궁금한 점이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이용할 수 있는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이용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디프렌드 제품 구매 후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비하여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정보를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3448-8980번입니다.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로 해당 시간에는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3448-8980
- 법인·관공서 문의 : 02-598-8980
- 공유안마의자 문의 : 02-598-8980
-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 12:00~13:00 / 주말 공휴일 제외)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내선번호 안내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02-3448-8980번으로 전화를 건 뒤 아래 내선 번호를 알고 있으면 보다 편리하게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안내 | 번호 안내 | |||||
---|---|---|---|---|---|---|
1번 | 이전 설치 및 온라인 접수 안내 | 1 | ||||
2번 | 상담원 연결 | 1번 | 안마의자 | 1번 | 제품 구매 문의 | 2 → 1 → 1 |
2번 | AS 접수 및 배송 문의 | 2 → 1 → 2 | ||||
3번 | 이전 설치 접수 | 2 → 1 → 3 | ||||
4번 | 분해 조립 및 제품 사용 문의 | 2 → 1 → 4 | ||||
5번 | 결제 방법 변경 및 약정 기간 문의 | 2 → 1 → 5 | ||||
6번 | 렌탈 계약 변경 문의 | 2 → 1 → 6 | ||||
7번 | 기타문의 | 2 → 1 → 7 | ||||
2번 | 라클라우드 | 1번 | 제품 구매 문의 | 2 → 2 → 1 | ||
2번 | AS 접수 및 배송 문의 | 2 → 2 → 2 | ||||
3번 | 이전 설치 접수 | 2 → 2 → 3 | ||||
4번 | 분해 조립 및 제품 사용 문의 | 2 → 2 → 4 | ||||
5번 | 결제 방법 변경 및 약정 기간 문의 | 2 → 2 → 5 | ||||
6번 | 렌탈 계약 변경 문의 | 2 → 2 → 6 | ||||
7번 | 기타문의 | 2 → 2 → 7 | ||||
3번 | W정수기 | 1번 | 제품 구매 문의 | 2 → 3 → 1 | ||
2번 | AS 접수 및 배송 문의 | 2 → 3 → 2 | ||||
3번 | 이전 설치 접수 | 2 → 3 → 3 | ||||
4번 | 분해 조립 및 제품 사용 문의 | 2 → 3 → 4 | ||||
5번 | 결제 방법 변경 및 약정 기간 문의 | 2 → 3 → 5 | ||||
6번 | 렌탈 계약 변경 문의 | 2 → 3 → 6 | ||||
7번 | 기타문의 | 2 → 3 → 7 | ||||
4번 | 기타제품 | 1번 | 제품 구매 문의 | 2 → 4 → 1 | ||
2번 | AS 접수 및 배송 문의 | 2 → 4 → 2 | ||||
3번 | 기타문의 | 2 → 4 → 3 |
바디프렌드 자주 묻는 질문(FAQ)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에서는 제품 구매, 렌탈, AS, 이용 방법 등 다양한 분야의 질문과 답변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을 검색하거나 카테고리를 통해 빠르고 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바디프렌드 자주 묻는 질문 주요 카테고리
바디프렌드 자주 묻는 질문(FAQ)에서 원하는 카테고리 선택 및 검색 기능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 동작안됨
- 상품문의
- 렌탈/구매
- 결제/배송
- 서비스
- 혜택
- 취소/환불/반품
- 회원
- 기타
- 리모컨
- 소모품
바디프렌드 카카오톡 챗봇 상담 방법
바디프렌드 고객센터는 카카오톡을 통한 챗봇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와 홈페이지 외에도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 및 필요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므로 참고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1:1 문의 방법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1:1문의는 바디프렌드 제품 관련 궁금한 점이나 문제 발생 시 이메일처럼 1:1로 문의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1문의 서비스의 경우 복잡한 내용이나 자료 첨부가 필요할 경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바디프렌드 온라인 서비스 접수 안내
바디프렌드 AS접수 및 이전/설치 신청, 분해/조립 신청 등 서비스 신청이나 렌탈 관리 등이 필요한 경우 바디프렌드 고객센터를 통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서비스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서비스 요금 관련 정보도 확인이 가능하므로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가요?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3448-8980번입니다.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언제인가요?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12시부터 13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상담이 제한될 수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바디프렌드 무상 A/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홈페이지 정상가 구매/렌탈 시 각 품목 무상 A/S 기간은 안마의자 60개월, 정수기 60개월, 라텍스 72개월(단, 토퍼는 12개월)로 각 진행되며, 금액 할인이 들어가는 경우에는 무상 A/S 기간이 하향 조정됩니다. 또한, 다중이용시설 설치 여부에 따라 무상 A/S 기간은 조정됩니다.
(※ 안마의자의 경우 모델별로 무상AS 기간이 다소 상이할 수 있사오니 제품 상세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정리
바디프렌드 고객센터는 고객들의 편리한 제품 사용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방법 등을 확인하여 궁금증이나 문제가 발생하면 고객센터 서비스를 적극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