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 탁송 조회 방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신차 배송 조회

현대자동차 구매 후 출고를 기다리는 분들은 현대글로비스 탁송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면 편리한데 아래에서 자세한 현대글로비스 탁송 조회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대글로비스는 현대자동차에서 출고되는 완성차의 물류를 담당하고 있으며 고객은 현대글로비스 탁송 조회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차량이 생산 공장에서 출고되어 현재 어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글로비스 탁송 조회 방법

현대글로비스 탁송 조회 서비스는 현대글로비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등을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현대글로비스 홈페이지를 통한 탁송 조회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1. 현대글로비스 홈페이지 접속

현대글로비스 탁송 조회를 위해 우선 현대글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고객지원] 메뉴 클릭

우측 상단 메뉴 중 [고객지원]을 클릭하여 고객지원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현대글로비스 홈페이지 고객지원 메뉴 클릭

3. [신차배송조회] 클릭

메뉴 목록 중 [신차배송조회]를 클릭하여 개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현대글로비스 홈페이지 신차배송조회

4. [신차 배송정보 조회] 클릭

신차 배송정보 조회 서비스 관련 안내를 확인하신 후 [신차 배송정보 조회]를 클릭합니다.

현대글로비스 홈페이지 신차 배송정보 조회 선택

5. 계약 정보 입력 및 조회

“검색조회”란 하단 브랜드명을 선택하고 계약번화와 계약자명을 입력한 후 [조회]를 클릭합니다.

현대글로비스 홈페이지 신차 배송 조회 페이지

6. 탁송 진행 현황 확인

탁송 진행 현황을 확인합니다. 단계별 상세 안내를 참고하면 진행 상황 및 예상 소요 시간을 보다 상세하게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글로비스 탁송 진행 현황 안내

현대글로비스 택배 운송장 조회

현대글로비스 택배 운송장 조회 역시 현대글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글로비스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택배운송장 조회]를 클릭하시면 택배 운송장 조회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글로비스 택배 운송장 조회

현대글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현대글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6191-9114번입니다. 현대글로비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현대글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6191-9114
  • 현대글로비스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8:00~17: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현대글로비스 고객센터 FAQ

현대글로비스 서비스 이용 중 일반적인 질문의 경우 현대글로비스 FAQ를 통해 관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글로비스 홈페이지 FAQ

자주 묻는 질문 FAQ

현대글로비스 탁송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는 무엇인가요?

현대글로비스 탁송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차량 브랜드명과 계약번호 및 계약자명(상호명)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현대글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가요?

현대글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6191-9114번입니다.

탁송 물품의 배송 상태가 업데이트되지 않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탁송 물품의 배송 상태가 업데이트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 센터로 문의해야 합니다.


정리

현대글로비스 탁송 조회 서비스를 통해 물품의 현재 위치와 배송 상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글로비스 탁송 조회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차량 브랜드명과 계약번호, 계약자명(상호명)을 알고 있어야 하며 이용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현대글로비스 고객센터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