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랑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상담원 연결 문의 방법

프랑스의 국적 항공사이며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항공사 중 하나인 에어프랑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상담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프랑스는 파리에 있는 샤를 드골 공항을 허브 공항으로 사용하며 프랑스를 포함한 다양한 국가로 운항하고 있습니다. 에어프랑스를 이용하다가 문제가 생길 경우 에어프랑스 고객센터 문의 방법을 미리 알고 있으면 편리할 것입니다.

에어프랑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에어프랑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6105-4038번입니다. 에어프랑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토,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합니다.

  • 에어프랑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6105-4038
  • 에어프랑스 서비스 라인 : +82 26 105 40 38
  • 에어프랑스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8:00~19:00 / 토, 일 09:00~17:30

에어프랑스 고객센터 문의하기

에어프랑스 고객센터 전화 문의 외에도 에어프랑스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문의 내용에 대한 가이드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에어프랑스 홈페이지 접속 후 하단 “도움말 및 연락처” 에서 “문의하기”를 선택하면 문의 가이드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에어프랑스 고객센터 문의하기

에어프랑스 고객센터 문의하기 카테고리

에어프랑스 고객센터 문의하기 카테고리 중 원하는 궁금한 내용과 관련된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세부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세부 메뉴에서 다시 원하는 내용을 선택하시면 궁금한 내용에 대한 가이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여행 계획하기 및 항공편 예약하기
  • 체크인 또는 나의 예약 관리 및 변경
  • 환불, 불만 및 제안 사항
  • 수하물
  • 항공편 지연 또는 취소
  • 에어 프랑스, 플라잉 블루 또는 기업 여행 계정
  • 특별 지원 및 접근성

에어프랑스 카카오톡 상담 방법

에어프랑스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거나 문의가 어려울 경우 에어프랑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카카오톡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프랑스 고객센터 카카오톡
  • 상담 가능 언어 : 한국어
  • 상담 시간 : 월-금 08시~19시 / 토-일 09시~17시30분

자주 묻는 질문 FAQ

에어프랑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에어프랑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6105-4038번입니다.

에어프랑스 고객센터 상담 가능 시간은 언제인가요?

에어프랑스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토요일과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에어프랑스 고객센터에서 어떤 문의를 할 수 있나요?

에어프랑스 고객센터에서는 항공편 예약 및 변경, 좌석 선택, 수하물 문의, 항공편 연기 또는 취소, 승무원 서비스 요청, 마일리지 프로그램 문의, 항공편 일정 확인, 승객 보상 및 환불 등과 같은 다양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정리

에어프랑스 고객센터 전화 통화의 경우 한국어와 영어, 프랑스어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전화 통화가 어려울 경우 홈페이지 문의 가이드 및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에어프랑스를 통해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시거나 이용 중 문의 사항이 발생했다면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문제를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