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딜리버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배달비 비회원 주문조회 최소주문금액

맥딜리버리를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맥딜리버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비회원 주문조회, 최소주문금액 등 주문 시 필요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도날드 매장에서 직접 주문하는 것보다 편리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맥딜리버리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맥딜리버리를 처음 이용하는 경우 어떻게 주문해야 할지,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할 때 어디로 연락해야 할지 헷갈릴 수 있습니다.

맥딜리버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맥딜리버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5252번입니다. 맥딜리버리 이용 도중 문제가 생겼다면 맥딜리버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맥딜리버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00-5252

맥딜리버리 주문 가능 여부 조회

맥딜리버리는 전국 매장 중 70% 이상의 매장에서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맥딜리버리 주문 가능 여부는 맥도날드 홈페이지나 맥딜리버리 홈페이지에서 주소 입력 후 간편하게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홈페이지 맥딜리버리 배달 조회 페이지

맥딜리버리 배달 시간

맥딜리버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하고 평일, 주말, 공휴일 매일 24시간 맥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침 메뉴의 경우 오전 3시 50분부터 오후 10시 20분까지 배달이 가능하며 일반 메뉴는 오전 10시 20분부터 새벽 3시 50분까지 배달이 가능합니다.

맥딜리버리 배달시간

맥딜리버리 최소주문금액 및 배달비

맥딜리버리 최소주문금액 및 소액 주문비의 경우 지역별, 매장별로 다르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제품 주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맥딜리버리 배달비 예시

맥딜리버리 비회원 주문 및 주문조회 방법

맥딜리버리에서는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도 주문을 할 수 있는 비회원 주문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회원 가입이 번거로운 경우나 일회성 주문을 원하는 경우에 특히 유용합니다. 맥딜리버리 비회원 주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맥딜리버리 홈페이지 접속

맥딜리버리 주문을 위해 우선 맥딜리버리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맥딜리버리 이용 방법

2. ‘비회원 주문’ 선택

맥딜리버리 홈페이지 주문 박스 내 ‘비회원 주문’을 선택합니다.

맥딜리버리 홈페이지 비회원 주문 선택

3. 배달 주소 입력

주문을 받을 배달 주소를 입력합니다. 주소 입력창 하단에 배달 특이사항도 작성이 가능합니다.

맥딜리버리 홈페이지 배달 주소 입력

4. 메뉴 선택

상단 메뉴 또는 카테고리별 메뉴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합니다. ‘추가’를 클릭하여 메뉴를 추가할 수 있고 우측 ‘내 주문 정보’란에서 예상 배달 시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맥딜리버리 홈페이지 메뉴 선택 페이지

5. 옵션 선택

메뉴 선택 후 사이드 메뉴, 음료, 세트 메뉴 등을 선택하고 옵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맥딜리버리 홈페이지 옵션 선택 페이지

6. 주문 정보 확인

주문 페이지에서 ‘결제’를 클릭하여 주문 정보 확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배달시 요청 사항을 입력한 후 ‘주문 확인’을 클릭해 결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맥딜리버리 홈페이지 주문 정보 확인 페이지

7. 결제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하고 결제를 완료합니다. 주문 확인란에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을 입력한 후 ‘결제 진행하기’를 클릭합니다.

맥딜리버리 홈페이지 결제 화면

8. 주문 확인

주문 완료 후 ‘주문 조회’에서 주문 내역 및 배달 예상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맥딜리버리로 런치 세트도 주문 가능한가요?

맥런치 세트 메뉴는 매일 오전 10시 30 분부터 오후 2시까지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점심 식사를 즐기시려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되어 있으며, 맥도날드 매장에서만 제공됩니다. 따라서 맥딜리버리 서비스 이용 시에는 런치 세트가 적용 되지 않습니다.

맥딜리버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가요?

맥딜리버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5252번입니다.

주문 취소나 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주문을 취소하거나 변경하고 싶은 경우에는 맥딜리버리 고객센터 1600-5252로 전화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이 만들어졌거나, 이미 배송중인 경우 변경, 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정리

맥딜리버리는 맥도날드의 배달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주문이나 배달과 관련된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맥딜리버리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 정보를 참고하여 맥딜리버리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