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상담원 연결 이메일 문의 방법

ANA항공은 일본 최대 항공사로 여기에서는 ANA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이메일 문의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ANA항공 이용 과정에서 문제가 생길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고객센터는 여행 계획부터 예약, 체크인, 탑승까지 모든 여정에 필요한 정보와 도움을 제공합니다.

ANA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ANA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2096-5500번입니다. ANA항공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ANA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2096-5500
  • ANA항공 고객센터 운영시간 : 월~금 09:00~18:00 (토, 일, 공휴일 휴무)
  • 한국 외 국가에서 연락할 경우 : +82-2-2096-5500
  • 일본어, 영어 안내 센터 : 00789-81-1-0842 (24시간, 연중무휴)

ANA항공 고객센터 이용 안내

ANA항공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각종 수속 및 안내 과정과 고객들이 많이 질문하는 내용을 정리해 두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통화 문의 전 홈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우선 검색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ANA항공 고객센터 이용 안내

ANA 항공 수속 안내 주요 카테고리

  • 예약 확인 및 변경
  • 온라인 체크인
  • 운항 상황
  • 수하물
  • 도움이 필요하신 손님
  • 반려 동물 동반 고객
  • 유료 서비스 EMD 검색
  • 기술에 관한 문의

ANA항공 이메일 문의 방법

ANA항공 고객센터에서는 전화 외에도 이메일로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ANA항공 고객센터 홈페이지 접속 후 문의란에서 ‘메일로 문으’를 선택하면 이메일 문의 페이지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NA항공 이메일 문의의 경우 ‘ANA마일리지 클럽 회원’과 ‘비회원’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답변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ANA항공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오른쪽 상단 ‘지원’ 메뉴를 선택합니다.
  3. 스크롤을 내려 ‘항공권에 관한 문의’, ‘ANA마일리지 클럽에 관한 문의’, ‘몸이 불편하신 고객을 위한 상담 데스크’ 항목 중 원하는 항목 아래 ‘메일로 문의’를 선택합니다.
  4. ‘ANA마일리지 클럽 회원’과 ‘비회원’ 중 해당하는 항목을 선택합니다.
  5. 고객정보와 문의정보를 입력하고 필요한 경우 자료를 첨부한 후 메일을 발송합니다.
ANA항공 이메일 문의 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 FAQ

ANA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가요?

ANA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2096-5500번입니다.

ANA항공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언제인가요?

ANA항공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ANA항공의 수하물에 대한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NA항공은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수하물에 대한 정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허용되는 수하물의 무게와 크기, 추가 비용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NA항공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정리

ANA항공의 고객센터는 항상 고객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문의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는 전화나 온라인 상담을 통해 ANA항공에 문의해보세요.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여행에 대한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