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SK텔레콤 온라인 상담, 문의 방법

SK텔레콤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SK텔레콤 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온라인 상담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텔레콤 티월드(T World) 고객센터는 SK텔레콤의 모든 서비스와 상품에 대한 정보 제공, 결제, 문의 등을 지원하는 곳입니다. 고객님께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며, 다양한 문제 해결을 도와드립니다.

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14번과 080-011-6000번, 그리고 1599-0011번 세가지입니다. 티월드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통화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점심시간(12시~13시)에는 긴급 전문상담(무선-분실, 습득, 통화품질, 로밍, 유선-장애 및 고장 상담) 만 가능합니다.

  • 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114 (무료)
    • 080-011-6000 (무료)
    • 1599-0011 (유료)
  • 티월드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점심시간 : 12:00~13:00)
    • 통화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

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단축번호

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 후 단축번호를 알아두면 간편하게 원하는 서비스로 바로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0 상담사연결 1 일반 상담
2 요금제변경 상담
3 우주패스 상담
4 통화품질 상담
5 T 로밍 상담
6 상담예약
7 자동납부 신청 AI 상담
8 선택약정 신청 AI 상담
1 사용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는 1번 00(당월)월분, 000,000원입니다.
1 00(당월)월 상세 요금확인
2 00(-1개월)월 상세 요금확인
3 실시간 사용 요금조회
4 요금납부안내
5 청구요금/납부내역/세금계산서 팩스수신
6 미환급금 조회
0 상담사연결
2 요금제/잔여기본 통화/휴대폰할부 및 선택약정은 2번 고객님이 사용중인 요금제는 요금제명입니다.
1 잔여기본통화조회
2 휴대폰할부 정보
3 선택약정할인
0 상담사연결
3 데이터리필/선물/ 구독상품 및 부가서비스 1 데이터 리필하기
2 데이터 선물하기
3 V컬러링, 플로, 웨이브 등 구독 상품
4 부가서비스 신청
5 부가서비스 취소
0 상담사연결
4 휴대폰결제/콘텐츠 이용료 확인 1 휴대폰결제 한도조회
2 휴대폰결제 상세내역
3 콘텐츠이용료 한도조회
4 콘텐츠이용료 확인
0 상담사연결
5 기기변경/분실/ 정지/인터넷TV가입 1 기기변경
2 분실정지
3 일시정지 및 해제
4 인터넷/TV 가입 상담
0 상담사연결
6 T 로밍 서비스 1 로밍 분실정지
2 데이터 로밍 무조건 차단
0 상담사연결
서비스 내용 및 단축번호

티월드 고객센터 전화 상담 예약

티월드 고객센터 통화가 어렵다면 티월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시간으로 전화 상담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상담 가능 시간(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내 전화 상담 예약 신청을 하면 해당 시간에 유선 전화로 전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티월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상단 “고객지원” 메뉴를 클릭합니다.
  3. 홈페이지 중앙 “전화 상담 예약하기”를 클릭합니다.
  4. 상담 유형과 지역, 예약 시간과 연락 가능 번호 등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5.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란에 체크를 한 뒤 “예약하기”를 클릭합니다.
  6. 예약 시간에 전화가 오면 전화를 받아 상담을 진행합니다.
티월드 고객센터 전화 상담 예약

티월드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티월드 고객센터에는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자주하는 질문 페이지에 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해 놓았습니다. 일반적인 문의의 경우 티월드 고객센터 전화 전 자주하는 질문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보다 빠르게 정보를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1. 티월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상단 “고객지원” 메뉴를 클릭합니다.
  3. “자주하는 질문” 메뉴를 클릭합니다.
  4. 키워드를 입력하거나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원하는 질문과 관련된 내용을 찾습니다.
티월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자주하는 질문

티월드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주요 카테고리

  • 요금제
  • 가입/변경/해지
  • 요금조회/납부
  • T로밍
  • T우주
  • T멤버십
  • 앱/부가서비스
  • 통화품질개선
  • T다이렉트샵
  • T월드 이용안내

티월드 고객센터 온라인 상담 방법

티월드 고객센터 온라인 상담은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담원과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컴퓨터나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다양한 문의 사항에 대해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1. 티월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상단 “고객지원” 메뉴를 클릭합니다.
  3. 홈페이지 중앙 “온라인 상담/문의”를 클릭합니다.
  4. 문의 유형 및 세부 유형을 선택합니다.
  5. 제목과 내용을 입력하고 필요 시 파일을 첨부합니다.
  6.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란에 체크를 합니다.
  7. 연락 받으실 곳에 이메일과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접수”를 클릭합니다.
  8. 입력한 상담 내용은 “상담/문의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담사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에 순서대로 답변해 드립니다.
  • 주말/공휴일 다음 날은 답변이 약간 늦어질 수 있습니다.
티월드 고객센터 온라인 상담

자주 묻는 질문 FAQ

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가요?

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료 전화인 114번과 080-011-6000번, 그리고 유료 전화인 1599-0011번 등 3가지가 있습니다.

티월드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언제인가요?

티월드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통화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24시간 365일 운영합니다.

고객센터 전화 하기 전 다른 방법으로 문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네, 티월드 고객센터에는 전화 외에도 다른 문의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온라인 상담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정리

SK텔레콤 T-World 고객센터는 고객님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문제가 생기거나 궁금한 점이 있을 때는 언제든지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위 방법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