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재고확인 및 상품리뷰 찾기 (오프라인 매장 이용 TIP 2가지)

국내 드럭스토어 중 인기가 높은 올리브영 재고확인 및 상품리뷰 찾기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이용 시 온라인과는 다르게 물건을 찾거나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없어 제품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는데 여기에서는 직원에게 묻지 않더라도 검색을 통해 올리브영 상품 오프라인 구매를 할 수 있는 꿀팁 2가지를 소개합니다.

올리브영 재고확인 방법

올리브영 재고확인 서비스는 올리브영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으며 별도의 회원가입이 없더라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근처 매장에 제품이 입고되었는지 확인하거나 재고 유무 여부를 체크해 볼 수 있는데 실제 수량과 다를 수 있으므로 중요한 경우라면 전화로 문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올리브영 외부 이미지

1. 올리브영 앱을 설치하거나 올리브영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올리브영 재고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2. 검색창에 재고확인을 원하는 제품명을 입력하여 검색해줍니다.

올리브영 홈페이지 제품명 검색

3. 원하는 제품을 찾아 선택한 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 매장을 확인해보세요’를 터치해줍니다.

올리브영 구매 가능 매장 확인

4. 원하는 매장이 있을 경우 직접 매장명을 입력해서 재고확인 여부 및 영업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올리브영 재고확인 시스템은 재고보유 가능성 여부로 표기되므로 보다 정확한 판단이 필요할 경우 매장에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올리브영 홈페이지 원하는 매장 선택

5. 매장 상세 정보 페이지에서 올리브영 매장 주소와 연락처, 영업시간과 지도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 매장 상세 정보 페이지

올리브영 상품리뷰 찾기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정보가 궁금하거나 상품리뷰 확인을 하고 싶다면 올리브영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바코드 촬영으로 쉽게 관련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1. 올리브영 앱이나 홈페이지 접속 후 검색창 오른편 촬영 아이콘을 선택해줍니다.

올리브영 앱 검색창

2. 카메라가 실행되면 사각형 안에 상품리뷰 검색을 하고 싶은 상품의 QR코드나 바코드를 촬영합니다.

올리브영 앱 QR코드 카메라 인식

3. 검색이 완료되면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해당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 제품 정보 확인 페이지

4. [리뷰]를 선택하면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리뷰와 평점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올리브영 제품 리뷰 예시 이미지

올리브영 영업시간 확인

올리브영 영업시간 및 휴무일은 매장마다 다르기 때문에 올리브영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매장 영업시간을 별도로 확인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1. 올리브영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왼쪽 하단 전체메뉴 아이콘을 터치한 뒤 [매장안내]를 선택해줍니다.

올리브영 홈페이지 메뉴

2. 방문을 원하는 매장을 검색창에서 직접 검색합니다. 검색 결과가 나오면 리스트에서 매장을 선택합니다.

올리브영 매장 검색 결과

3. 매장 상세 페이지에서 영업시간 및 취급 카테고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 매장 상세 페이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이용 시 영업시간이나 재고유무, 상품정보 등이 궁금하실 때에는 올리브영 앱이나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특히 자주 방문하는 경우라면 관심매장으로 등록해 둔 뒤 이벤트나 혜택 정보를 체크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