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부품몰 바로가기 및 이용 방법

르노삼성자동차를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르노삼성 부품몰 바로가기 및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를 운전하시는 분들이라면, 차량 유지보수와 수리를 위해 고품질의 정품 부품을 구매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때 르노삼성자동차 부품몰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필요한 부품을 찾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르노삼성 부품몰 바로가기

르노삼성자동차 부품몰은 운전의 편의성을 높여줄 다양한 액세서리 및 자동차 부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아래 르노삼성 부품몰은 검색 또는 르노삼성 바로가기를 이용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르노삼성 부품몰이란

르노삼성자동차 부품몰은 르노삼성자동차의 공식 액세서리 및 부품 판매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르노삼성자동차의 모델별 정품 부품과 액세서리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부품의 종류는 외장부품, 필터 등이 있으며 소모품 및 액세서리도 함께 구매할 수 있습니다.

르노삼성 부품몰 등록 차량 모델

르노삼성 부품몰에는 SM시리즈를 비롯한 다양한 르노삼성 자동차 모델의 부품과 액세서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르노삼성 부품몰 등록 차량 모델은 아래와 같습니다.

  • SEDANS : SM3, SM5, SM6, SM7
  • SUVS : XM3, QM3, QM5, QM6
  • RENAULT : ZOE, CLIO, CAPTUR, TWIZY, MASTER VAN, MASTER BUS
르노삼성 부품몰 등록 차량 모델

르노삼성 부품몰 장착점 찾기

르노삼성 부품몰에서는 르노삼성 장착점 찾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빠르고 편리하게 가까운 르노삼성 장착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르노삼성 장착점에 따라 이용 가능한 서비스가 다를 수 있으므로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르노삼성 부품몰 장착점 찾기

르노삼성 부품몰 고객센터 전화번호

르노삼성 부품몰(르노 코리아 자동차 액세서리 쇼핑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31-222-8048번입니다. 르노삼성 부품몰 이용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르노삼성 부품몰 고객센터 전화번호 : 031-222-8048
  • 르노 코리아 엔젤센터 : 080-300-3000

르노삼성 부품몰 자주하는 질문

르노삼성 부품몰 이용 중 궁금증이 생겼다면 고객센터 전화 르노삼성 부품몰 홈페이지 자주하는 질문을 참고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주하는 질문에는 상품, 주문/결제, 장착예약/배송, 반품/교환, 증빙서류 등 홈페이지 이용과 관련된 가이드를 참고해 보실 수 있습니다.

르노삼성 부품물 자주하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FAQ

르노삼성 부품몰에서 구매한 부품은 정품인가요?

네, 르노삼성 부품몰에서 판매되는 부품은 모두 정품입니다. 르노삼성은 공식적으로 부품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배송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기간 – 3시 이전은 익일 배송됩니다.
– 3시 이후 주문 시 배송에서 +1일이 추가됩니다.
– 금요일 또는 주문기간에 주말이 포함된 경우는 +주말만큼의 배송기간이 더 추가됩니다
※ 연휴나 배송물량이 많을 경우 다소 배송기간이 2~3일 정도 지연될수 있습니다.
※ 금요일 오후 5:30 이후 주문의 경우 월/화 정도 배송됩니다. 배송지연이 예상될 경우에는 고객님께 전화 연락을 드립니다. 전화 연락 없이 5일 이상 배송이 지연될 경우 르노코리아자동차 엔젤센터 (080-300-3000)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타이어 및 액세서리 장착예약 방법은?

1. 상품 주문 단계에서 장착일과 장착점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2. 장착일과 장착점을 선택하시면 주문하신 상품은 희망하신 날짜에 맞춰 장착점으로 배송됩니다.
3. 장착일의 경우 주문 3일 후 부터 7일이내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 신청 가능합니다.


정리

르노삼성 부품몰은 르노삼성 차량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다양한 액세서리와 부품을 빠르게 찾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르노삼성 부품몰에 대한 소개와 이용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본 글에서 소개한 이용 방법을 참고하여 쇼핑몰을 쉽게 이용하고, 원하는 부품 및 액세서리를 구매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