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합 무료 사이트 추천 및 이용 방법

사람은 살면서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며 다양한 인간관계를 맺으며 살아가게 되는데 그 중 자신과 잘 맞는 사람도 있고 맞지 않는 사람인지 판단하기 위해 궁합 무료 사이트 등에서 궁합을 보게 됩니다. 특히 결혼을 앞둔 분들이라면 배우자로서의 적격 여부를 점치고 두 사람이 앞으로 잘 살 수 있는지를 예측해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부터 다양한 궁합 확인 방법 중 인터넷 궁합 무료 사이트 추천 및 궁합 보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궁합이란

궁합이란 두 사람의 생년월일시 등 사주 정보를 바탕으로 여러가지 조건들을 꼼꼼하게 따져 서로의 조화를 따져 보는 것입니다. 궁합을 통해 상대와 성격, 성향 등의 조화를 비롯하여 앞으로 잘 지낼 수 있는지 등도 판단을 해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궁합은 배우자로의 자격을 보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지만 사실 모든 인간관계에서도 궁합을 따져 볼 수 있습니다.

남녀가 새끼 손가락 걸고 있는 모습

궁합 무료 사이트 추천

궁합을 보기 위해서 철학관이나 사주카페 등을 방문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최근에는 인터넷이나 사주앱 등을 통해 궁합무료 보기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다양한 사이트와 앱 중 조인팁닷컴에서는 궁합무료 서비스를 비롯하여 다양한 사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우선 아래 바로가기나 검색을 통해 조인팁닷컴 홈페이지로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궁합 무료 사이트 이용 방법

(1) 조인팁닷컴 홈페이지 접속 및 메뉴 선택

조인팁닷컴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메뉴를 이용해서 다양한 사주와 궁합, 성명학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궁합무료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궁합’ 하단의 세부 메뉴를 이용해 주시면 되는데 겉궁합을 비롯하여 속궁합과 육신궁합, 띠궁합, 체질에 따른 궁합 등 항목이 다양하므로 원하시는 메뉴를 클릭하셔서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조인팁닷컴 홈페이지 접속 및 메뉴 선택

(2) 생년월일시 입력 및 조회

조인팁닷컴 궁합무료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수인데 회원가입시 핸드폰번호 등의 개인정보는 요구하지 않으므로 간단하게 가입 후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겉궁합’을 클릭하시면 자신과 상대방의 생년월일 입력창이 나오게 되는데 정확한 생년월일시를 입력하신 후 ‘조회보기’를 클릭해 주시면 궁합무료 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생년월일 입력 및 조회

(3) 무료 궁합 결과 확인

궁합무료 보기를 완료하셨다면 결과가 나오게 되는데 세부적인 내용 보다는 사주 정보를 풀이한 간략한 내용이므로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항목이 많기 때문에 항목별로 분류해서 궁합을 확인해 볼 수 있다는 것은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무료 궁합 결과 확인

에를 들어 띠궁합 페이지에서도 동일하게 자신과 상대방의 생년월일시를 입력하신 후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 전반적인 성격을 비롯하여 적합 여부가 정리되어 나오기 때문에 간편하게 확인해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띠궁합 결과 확인

‘체질에 따른 궁합’ 항목에서는 사주 정보 입력 외에도 질문지에 맞춰 진단을 하셔야 하는데 총 52문항으로 시간이 있으실 때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질문지 작성이 완료되었다면 소양인, 소음인, 태양인, 태음인 등 사상체질 감정과 체질에 따른 심리 및 성격, 특징, 체질에 맞는 음식과 운동, 주의사항 등이 정리되어 나오게 됩니다. 궁합보다는 체질감정에 가까우니 참고하셔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체질에 따른 궁합 결과 확인

다양한 관계 중에서 결혼이나 동업 등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관계들은 따로 있을 것입니다. 궁합보다도 말과 행동을 어떻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시고 꾸준히 좋은 관계를 이어 나가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