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서비스센터 찾기 AS 신청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문의 방법

파세코 서비스센터 찾기 AS 신청 및 고객센터 전화 문의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세코는 주방 및 생활 가전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로, 특히 창문형 에어컨과 난방 기기, 공기 청정기 등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파세코 제품 사용 중 문의나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파세코 서비스센터와 고객센터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파세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파세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336번입니다. 파세코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오후 12시 30분부터 1시 30분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파세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1336
  • 파세코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파세코 서비스센터 찾기

파세코는 전국 46개점 서비스센터와 설치점 10개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파세코 서비스센터 위치 및 연락처가 궁금한 경우 파세코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지역 주변의 서비스센터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내근점: 고객이 직접 방문하여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외근점: 지역별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파세코 홈페이지 서비스센터 찾기

파세코 자주 묻는 질문

파세코 고객센터 전화 문의 전 파세코 고객센터 홈페이지 내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를 살펴보시면 궁금한 내용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는 고객들이 많이 묻는 문의사항을 질문 답변 형식으로 정리한 페이지로 제품문의, AS문의, 구입문의, 회원정보 등 다양한 사항에 대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세코 자주 묻는 질문

파세코 AS 신청 방법

파세코 제품 이용 중 AS 상담이 필요한 경우 파세코 고객센터 전화, 카카오톡 문자 상담 및 파세코 홈페이지를 통해 AS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파세코 홈페이지를 통해 AS 신청을 하실 경우 A/S 접수 페이지로 이동하여 개인정보 및 제품정보, 고장증상을 입력하신 후 신청을 하시면 고객센터에서 해당 내용을 확인한 후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파세코 AS 신청 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 FAQ

파세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몇번인가요?

파세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336번입니다.

파세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몇번인가요?

파세코는 전국 46개점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파세코 서비스센터에 연락해야 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시거나 파세코 고객센터 홈페이지의 서비스센터 찾기 페이지에서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찾아서 연락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정리

파세코는 전국에 서비스센터와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품 사용 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경로를 미리 숙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서비스센터를 찾고 AS를 신청하는 방법, 그리고 고객센터에 전화 문의하는 방법을 이해함으로써 보다 원활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