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메나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카카오톡 상담, AS 안내

루메나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카카오톡 상담, AS 신청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루메나는 전자기기 및 가전제품 제조업체로 공기청정기, 가습기, 제습기 등 다양한 가전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루메나 제품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거나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안정적으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루메나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루메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5402번입니다. 루메나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시간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루메나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5402
  • 루메나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루메나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루메나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에는 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주문/결제, 배송, 취소/반품/교환, 서비스/기타, 선풍기, 조명/랜턴, 가습기, 온풍기, 공기청정리, ACC 등의 카테고리가 분류되어 있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아보고 궁금한 점을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루메나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루메나 고객센터 카카오톡 상담 안내

루메나는 카카오톡을 통한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여,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문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에서 루메나의 공식 계정을 추가하면, 실시간으로 상담원과 소통할 수 있으며, 간단한 질문이나 요청을 손쉽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루메나 고객센터 AS 신청 방법

루메나 제품 이용 중 AS 신청이 필요한 경우 루메나 고객센터 전화 및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AS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AS 신청이 완료되면 2~3일 이내 제품 방문 수거가 이루어지고 제품 점검 및 수리가 진행됩니다. 제품 수리가 완료되면 수리비용 납입 후 제품이 발송됩니다.

루메나 AS 과정

반품/교환/AS 안내

구분 반품/교환 AS
접수기준 제품 수령일 14일 이내 제품 수령일 14일 이후
보증기간 구매일로부터 1~2년
(제품별상이, 보증서 내 확인가능)
배송비
접수비
단순 변심 : 고객부담 (왕복 배송비)
제품 불량 : 판매자 부담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후 : 고객부담
(5,000 ~ 10,000원)
수리비용 제품 증상별 상이
*반입 및 점검 후 책정
접수방법 구매처 또는 접수 링크 (AS 접수 폼) 접수 링크 (AS접수 폼)
반품/교환
또는
무상수리
불가사유
  • 제품 수령 후 14일이 경과한 경우제품
  • 개봉으로 인하여 제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제품을 사용한 흔적이 있거나, 소비자에 의해 제품의 훼손,구성품 분실 등으로 인해 제품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제품 하자로 접수하였지만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 제품 구매 후 1~2년 (보증기간)이 경과된 경우
  • 보증 기간 내 A/S 접수라도 고객님의 취급 과실로 인한 파손 및 고장 발생한 경우(접수비 포함)
  • 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 요청한 경우
  • 임의분해, 변경, 수리한 경우

자주 묻는 질문 FAQ

루메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몇번인가요?

루메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5402번입니다.

루메나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언제인가요?

루메나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시간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정리

루메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체계적인 고객지원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센터와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루메나 제품 이용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전화 상담이나 카카오톡 문의를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AS 신청을 통해 AS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루메나 제품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루메나의 고객센터를 통해 제품을 효율적으로 관리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