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위치 찾기 및 Dell 고객센터 운영시간, 노트북 AS 신청 안내

델(Dell) 노트북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위치 찾기 방법과 델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고장은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갑작스러운 고장은 업무나 학습에 큰 지장을 초래할 수 있어 빠른 해결이 중요합니다. 델 노트북을 이용하는 경우라면 델 서비스센터 방문 및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델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200-3800번입니다. 델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델 고객센터 전화번호(개인고객): 080-200-3800
  • 델 고객센터 전화번호(기업고객): 080-854-0066
  • 델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위치 안내

델 공인 서비스센터는 서울과 울산, 부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델 서비스센터에서는 노트북, 데스크탑, 태블릿 제품 군을 취급하며 일부 소모품 및 부품도 판매합니다. 델 서비스센터 방문 전 전화로 이용 문의를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역전화번호주소
서울02-1600-4357서울시 송파구 오금로 11길 33 (방이동 39-2), 신동아타워 5층
울산052-929-0090울산광역시 중구 종가6길 7 더 테라스 빌딩 707호
※ 사전 방문 예약제로만 운영
부산051-851-6211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29번지, 전자종합상가 1층 170호 (10호문)
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델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평일 10: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1. 서울 델 서비스센터

서울 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02-1600-4357번입니다. 서울 델 서비스센터는 지하철 8호선 몽촌토성역 3번출구로 나와 송파구청 방향으로 직진(180m)하면 현대자동차 몽촌토성역대리점 역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① 지하철 이용 시

  • 8호선 몽촌토성역 3번 출구 : 송파구청 방향으로 직진(180m) -> 현대자동차 몽촌토성역대리점 옆 골목(80m)
  • 8호선 잠실역 10번 출구 : 올림픽공원 방향으로 직진하다(500m) -> 현대자동차 몽촌토성역대리점 옆 골목(80m)
  • 2호선 잠실역 1번 출구 : 올림픽공원 방향으로 직진하다(900m) -> 현대자동차 몽촌토성역대리점 옆 골목(80m)

② 버스 이용 시

  • 진주아파트 정류장에서 하차
  • 간선(333, 341), 지선(3411, 3413), 일반(30-1, 70), 직행(9005)

③ 차량 이용 시

  • 잠실역사거리 -> 송파구청 사거리 -> 현재자동차 몽촌토성역대리점 옆 골목으로 우회전
    • (주차 공간이 협소하므로 대중 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 울산 델 서비스센터

울산 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052-929-0090번입니다. 울산 델 서비스센터는 사전 방문제로만 운영되므로 방문 전 미리 전화를 하여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울산 델 서비스센터는 버스 이용 시 근로복지공단 산업인력공단 입구 정류장에서 하차하면 됩니다.

① 버스 이용 시

  • 근로복지공단 산업인력공단 입구 정류장에서 하차
  • (11416) | 거리: 121m
    • – 일반 431, 824, 827, 837, 257, 824(지원1), 827(지원1), 837(지원1)
    • – 급행 5005
  • (11417) | 거리: 139m
    • – 일반 431, 824, 827, 837, 257, 824(지원1), 827(지원1), 837(지원1)
    • – 급행 5005

② 자가용 이용 시

  • 한국 에너지공단 본사 입구 맞은편도로 80m 진행. 1층 미니스톱 편의점건물(더 테라스 빌딩 707호)

3. 부산 델 서비스센터

부산 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051-851-6211번입니다. 부산 델 서비스센터는 1호선 부전동역 5번출구 하차 후 부산전자종합시장역 50m 도보 이동을 하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① 지하철 이용 시

  • 1호선부전동역 하차, 5번출구, 부산전자종합시장약 50m 도보이동

② 버스 이용 시

  • 부전역 하차
    5-1, 10, 20, 29, 43, 52, 57, 80, 86, 99, 111, 124 외 다수, 부산전자종합시장 약 50m 도보 이동

③ 차량 이용 시

  • 부전역앞 삼거리에서 우회전(일방통행) – 약 10M 우측 부산전자종합시장 또는 부전시장 공영주차장 이용 (30분 무료주차 가능)

델 문제해결 가이드

델 고객센터 지원 라이브러리에서는 델 노트북 문제 해결과 관련된 다양한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델 지원 라이브러리 페이지에서 궁금한 내용과 관련된 카테고리를 선택하거나 검색창에 키워드를 입력하여 검색하면 해당 내용과 관련된 가이드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델 서비스센터 문제해결 가이드

델 보증기간 및 서비스 상태 확인 방법

델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보증기간 및 서비스 상태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델 서비스센터 AS 요청 전 사전에 보증기간 및 무상수리 기간 등을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입니다. 델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제품번호 및 시리얼번호를 입력하거나 자동 식별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델 보증기간 및 서비스 상태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델 고객센터 지원 서비스 상태 확인 페이지

델 노트북 AS 신청 방법

델 노트북 AS 신청은 델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신청하거나 가까운 델 노트북 서비스센터 전화 및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델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기술 지원을 통해 도움을 받거나 AS 관련 문의를 할 수 있으므로 참고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델 기술 지원 문의 페이지

델 커뮤니티 이용 안내

델 고객센터 커뮤니티는 델 제품 사용자들이 서로 소통하고 정보를 공유하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토론 포럼, 유용한 팁과 답변이 있는 FAQ 등을 통해 델 제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델 커뮤니티

자주 묻는 질문 FAQ

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가요?

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200-3800번입니다.

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가요?

델 서비스센터는 서울과 울산, 부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 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02-1600-4357번이며 울산 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052-929-0090, 부산 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051-851-6211번입니다.

델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언제인가요?

델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정리

델 노트북을 이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한 경우 델 고객센터 및 델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델 노트북 문제를 빠르고 안전하게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델 코리아 서비스 지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