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코레일 고객의 소리 접수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TX는 우리나라 고속철도 시스템으로 현재 한국철도공사(코레일)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KTX 고객센터는 열차 시각 및 운임 조회를 비롯하여 고객의 의견이나 불편 사항 등을 접수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TX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KTX 고객센터 전화번호 일반전화상담의 경우 1588-7788번이며 자동응답(ARS)전화번호는 1544-1188번입니다. KTX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상담원 연결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ARS는 24시간 운영됩니다.
- KTX 고객센터 전화번호
- 일반전화상담: 1588-7788
- 전화반환전용: 1544-8787
- 영어상담전용: 1599-7777
- 자동응답(ARS): 1544-1188
- KTX 고객센터 운영시간
- 상담원: 08:00~24:00
- ARS: 00:00~24:00
- KTX 고객센터 주요서비스
- 열차시각 및 운임, 요금 조회
- 승차권 예매(코레일멤버십 회원)
- 전화반환 접수
- 기차여행상품 안내
- 철도관련 이용안내
KTX 고객센터 ARS 안내
KTX 고객센터 ARS 자동응답시스템 전화번호 1544-1188번으로 전화를 건 후 아래 이용방법을 알고 있으면 편리하게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코레일 멤버십 회원은 회원번호 10자리와 비밀번호 4자리를 누르신 후 우물정자(#)를 입력 일반고객은 우물정자(#)를 입력
- 음성인식 서비스는 1번, 코드입력 서비스는 2번을 입력
(철도고객센터 상담원 운영시간 8시~20시)
예약확인은 1번, 승차권 반환접수는 2번, 예약취소는 3번, 열차시각 및 잔여석 안내는 4번, 마일리지 확인을 5번, 비밀번호 변경은 6번, 역명코드 안내는 7번, 이용방법 안내는 0번
(철도고객센터 상담원 미 운영시간 20시~8시)
예약은 1번, 예약확인은 2번, 승차권 반환접수는 3번, 예약취소는 4번, 열차시각 및 잔여석 안내는 5번, 마일리지 확인을 6번, 비밀번호 변경은 7번, 역명코드 안내는 8번, 이용방법 안내는 0번 - ARS 반환 접수는 자동응답시스템으로 철도고객센터 상담원 연결과 다릅니다.
KTX 자주 묻는 질문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는 고객들이 자주 문의하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이 섹션은 고객들이 궁금해 하는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검색을 통해 원하는 궁금증을 직접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KTX 고객센터 고객의 소리 이용 안내
KTX는 고객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이를 반영하기 위해 ‘고객의 소리’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불만 사항, 개선 요청, 칭찬 등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제출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의 소리 페이지나 가까운 역에서 VOC 신청서 작성 및 우편, 팩스 등의 서면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KTX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몇번인가요?
KTX 고객센터 전화번호 일반전화상담 전화번호는 1588-7788번이며 자동응답(ARS) 전화번호는 1544-1188번입니다.
KTX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언제인가요?
KTX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상담원 연결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ARS는 24시간 운영됩니다.
정리
KTX 고객센터는 고객의 편리한 이용을 운영되고 있으며 전화를 통해 운영시간 내 상담이 가능합니다. 또한, 코레일의 ‘고객의 소리’ 서비스는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기 위한 중요한 채널입니다. 고객이 겪는 불편이나 제안은 KTX의 서비스 품질 향상에 큰 도움이 되므로, 많은 이용과 참여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