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온라인 문의, 셀프개통 방법

이야기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온라인 문의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야기모바일은 고객 서비스를 중요시하는 알뜰폰 통신사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이야기모바일 가입에 관심이 있거나 이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이야기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야기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이야기모바일 개통 및 가입상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70-4811번이며 이야기모바일 이용 고객은 114번으로 고객센터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야기모바일 SKT망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70-9114번이며 KT망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77-5281번, LG U+망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5281번입니다. 이야기모바일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통화가 제한됩니다.

  • 이야기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 이야기모바일 가입 고객: 114
개통 및 가입상담SKT망KT망LG U+
1670-48111670-91141877-52811600-5281
  • 이야기모바일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 주말, 법정공휴일 휴무

이야기모바일 자주 묻는 질문

이야기모바일 홈페이지에는 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 관련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는 셀프개통 및 eSIM, 요금제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고 있어 기본적인 문의사항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모바일 자주 묻는 질문

이야기모바일 고객센터 온라인 문의

이야기모바일은 고객이 편리하게 문의할 수 있도록 온라인 문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야기모바일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동 후 “온라인 문의”를 클릭하신 후 안내에 따라 문의하실 사항을 선택하시면 문의 페이지로 이동하여 온라인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모바일 온라인 문의

이야기모바일 셀프개통 안내

셀프개통은 미리 준비된 유심으로 대기원 상담 없이 직접 빠르고 간편하게 개통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만 19세 이상의 성인인 경우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셀프개통 가능 시간

셀프개통 서비스 이용가능 시간은 가입유형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신청서 접수 및 개통진행은 해당 시간에만 진행 가능합니다.

[번호이동]
오전 10시 ~ 오후 8시 (일요일,신정/설/추석 당일 제외)
※ 단 KCT, 세종텔레콤(온세)은 토/일/공휴일 번호이동 불가합니다.

[신규가입]
오전 8시 ~ 오후 8시 (요일 제한 없음)

이야기모바일 셀프개통 방법

  1. 홈페이지에서 요금제 가입 신청 후 유심 수령
    택배로 유심과 개통 안내 리플렛이 배송됩니다.
  2. QR 코드 스캔
    동봉된 리플렛의 QR 코드를 스캔하여 개통 요청
  3. 셀프개통 진행
    신청내역 조회 후 [셀프개통 진행]을 클릭
  4. 본인인증 및 유심등록
    본인인증을 하고 유심 인련번호 등록 및 번호이동 사전동의를 진행
  5. 유심 장착
    기존 유심을 제거하고 새 유심을 단말기에 삽입
  6. 개통 완료 확인
    단말기를 재부팅하여 네트워크 연결 확인

자주 묻는 질문 FAQ

이야기모바일 개통 및 가입상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몇번인가요?

이야기모바일 개통 및 가입상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70-4811번입니다.

이야기모바일 SKT망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몇번인가요?

이야기모바일 SKT망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70-9114번입니다.

이야기모바일 KT망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몇번인가요?

이야기모바일 KT망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77-5281번입니다.

이야기모바일 LG U+망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몇번인가요?

이야기모바일 LG U+망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5281번입니다.

이야기모바일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언제인가요?

이야기모바일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12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통화가 제한됩니다.


정리

이야기모바일은 다양한 고객 지원 채널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야기모바일 고객센터 전화와 온라인 상담,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 등을 이용하면 이야기모바일 이용과 관련하여 문제가 생겼을 때 쉽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야기모바일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고객센터를 통해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