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면도기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브라운면도기 AS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센터 찾기, 홈서비스 신청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운은 전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면도기 브랜드로, 뛰어난 성능과 혁신적인 기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고장이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신속하고 정확한 AS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라운면도기 AS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브라운면도기 AS센터 전화번호는 080-920-6000번이며 브라운면도기 지역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해도 AS신청 및 제품 문의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브라운면도기 AS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브라운면도기 AS센터 전화번호: 080-920-6000
- 브라운면도기 AS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브라운면도기 서비스센터 찾기
브라운면도기는 전국 AS센터를 통해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라운면도기 고객센터 홈페이지 서비스센터 찾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가까운 브라운면도기 서비스센터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브라운면도기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홈페이지 우측 상단 ‘서비스 센터 찾기’를 클릭합니다.
- ‘상품 범주 선택’에서 ‘남성 그루밍’을 선택합니다.
- 지역 선택란에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합니다.
- 가까운 브라운면도기 서비스센터 정보를 확인합니다.
브라운면도기 고객센터 FAQ
브라운 면도기 홈페이지 FAQ 페이지는 제품 사용, 관리, A/S, 주문/배송 등 다양한 주제별 질문과 답변을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면도기 사용과 관련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자세하고 명확하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라운면도기 제품 번호 찾기
브라운면도기 AS신청을 하거나 부품 구매 혹은 제품 문의 등을 할 때 제품 번호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브라운면도기 제품 번호는 브라운면도기 제품에 적혀 있는 4자리 번호로 핸들 하단이나 뒷면에 표시되어 있으며 일부 제품의 경우 포장박스, 설명서 등에서 제품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브라운면도기 품질 보증 기간
브라운면도기는 구입일로부터 1년간 품질을 보증합니다. 다만 해당 사항은 공식 판매처에서 구입한 제품에만 적용됩니다.
- 브라운 서비스 센터가 아닌 다른 곳에서 수리를 하였거나, 브라운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여 자체 수리를 하였을 경우에는 이러한 품질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품질보증 기간 내에 무상 A/S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브라운 고객 서비스센터에서 구입 영수증을 증빙하셔야 합니다.
- A/S의 형태는 제품에 따라 부품을 교체하거나 본체(예: 면도기 핸들 부분)만 교체할 수도 있습니다. 수리가 불가한 경우에는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따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파손이나 정상적인 마모 혹은 부당한 사용으로 인한 결함 등은 무상 수리나 무상 교환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브라운면도기 부품 및 매뉴얼 찾기
브라운면도기 이용 도중 부품이 필요하거나 매뉴얼을 살펴봐야 한다면 브라운면도기 홈페이지를 통해 필요한 부품과 매뉴얼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브라운면도기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상단 ‘사용자 매뉴얼’ 선택 후 제품 번호를 입력하거나 목록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부품 검색을 해주시면 원하는 부품 및 매뉴얼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브라운면도기 홈서비스 안내
브라운면도기 홈페이지에서는 홈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제공하고 있는데 브라운면도기는 출장 품목에서 제외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브라운면도기의 경우 브라운면도기 판매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피씨에스원코리아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브라운면도기 고객센터: 1577-8027
자주 묻는 질문 FAQ
브라운면도기 AS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가요?
브라운면도기 AS센터 전화번호는 080-920-6000번입니다.
브라운면도기 AS센터 운영시간은 언제인가요?
브라운면도기 AS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입니다.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브라운 면도기는 어떻게 세정하나요?
브라운 면도기는 흐르는 물에 세척하거나 세척 스테이션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세정할 수 있습니다.
흐르는 물에 세척하실 경우:
먼저, 면도기를 코드에 연결하지 않은 상태에서 시작합니다.
(1)면도기 스위치를 켜고 면도기 헤드를 흐르는 따뜻한 물에 헹굽니다.
(2)연마제가 들어있지 않은 없는 물비누 혹은 액체 형태의 세제를 사용할 경우, 날망에 물비누를 충분히 묻혀 손가락으로 살살 문지른 후, 다시 흐르는 따뜻한 물에 면도기를 작동시킨 채로 헤드를 충분히 헹굽니다.
(3)다음, 면도기 스위치를 끄고, 분리버튼을 눌러 날망을 분리해 잘 건조합니다.
정기적으로 물 세정을 하시는 경우에는 주 1회 기계용 기름을 날망 위로 한 방울씩 떨어뜨려서 관리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세척 스테이션을 사용하실 경우:
브라운 면도기를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브라운의 세척 스테이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각 브라운 면도기 시리즈에 호환되는 세척 스테이션에 따라 기능이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세척-충전-윤활’의 과정을 한번에 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정리
브라운면도기는 정기적인 관리와 AS를 통해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브라운면도기 이용 도중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궁금한 점이 생기면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문제를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브라운면도기 고객센터 및 서비스센터 직원들이 친절하게 안내와 지원을 드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