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빙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알뜰폰 온라인 문의, 셀프개통 방법

모빙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알뜰폰 온라인 문의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빙은 STK, KT, LG U+망을 지원하는 알뜰폰 통신사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요금제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빙 서비스에 관심이 있거나 이용 도중 불편함을 느낄 경우 모빙 고객센터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모빙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모빙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기존 가입자의 경우 114번을 통해 연락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자의 경우 통신망별로 전화번호가 다릅니다. 모빙 SKT망 전화번호는 1899-3666번, KT망 전화번호는 1666-9980번이며 LG U+망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88-2964번입니다. 모빙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12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통화가 제한됩니다.

  • 모빙 고객센터 전화번호
    • 자사폰+114(무료)
STKKTLG U+
1899-3666 (유료)1666-9980 (유료)1688-2906 (유료)
  • 모빙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 점심시간 12시~13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모빙 자주 묻는 질문

모빙 홈페이지에는 고객이 많이 물어보는 문의사항들을 모아 정리해 놓은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빙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에서는 셀프개통, 요금제, 가입, 해지 등 고객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내용을 손쉽게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모빙 자주 묻는 질문

모빙 자주 묻는 질문 주요 카테고리

  • 가입/변경/해지
  • 셀프개통
  • 요금제/부가서비스
  • 요금조회/납부
  • 제휴 상품/서비스
  • 단말기/유심
  • eSIM
  • 선불 서비스
  • 기타

모빙 고객센터 1:1 문의 안내

모빙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고객의 개별적인 질문이나 요청에 대응하기 위해 1:1문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빙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1:1 상담문의”를 클릭하여 직접 문의를 남길 수 있으며 해당 문의에 대해서는 상담원이 운영시간 내 순차적으로 답변을 제공합니다.

모빙 고객센터 1:1 문의

모빙 셀프개통 안내

모빙 셀프개통은 가입 후 원하는 시간에 온라인에서 간단한 인증절차를 거친 후 직접 개통하는 서비스로 유심 보유고객의 경우 신청서 작성 후 바로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모빙 셀프개통은 모빙 홈페이지에서 안내에 따라 간단히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셀프개통 가능시간

  • 번호이동 : 오전 10시 ~ 오후 7시(일요일, 신정/설/추석 당일 제외)
  • 단 KCT, 세종텔레콤(온세)은 토/일/공휴일 번호이동 불가
  • 신규가입 : 오전 9시 ~ 오후 8시 (365일)

자주 묻는 질문 FAQ

모빙 SKT망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몇번인가요?

모빙 SKT망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3666번입니다.

모빙 KT망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몇번인가요?

모빙 KT망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6-9980번입니다.

모빙 LG U+망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몇번인가요?

모빙 LG U+망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88-2964번입니다.

모빙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연제인가요?

모빙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12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통화가 제한되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정리

모빙은 인기 있는 알뜰폰 통신사로 SKT, KT, LG U+망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빙 이용 중 궁금한 점이 생기거나 문제가 발생하면 모빙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이나 1:1상담 등을 통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모빙 알뜰폰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고객센터에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