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서비스센터 위치, 챗봇 상담 방법

로지텍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데 여기에서는 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서비스센터 위치, 채팅 상담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지텍은 PC 주변 기기 제품군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로 로지텍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로지텍 고객센터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3143-9429번입니다. 로지텍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 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 02-3143-9429
  • 로지텍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금 09:00~18:00

로지텍 챗봇 상담 방법

로지텍 챗봇 상담은 로지텍 제품 사용 중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동화된 고객센터 서비스입니다. 24시간 연중무휴 이용 가능하며 필요한 경우 상담원과 연결하여 채팅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로지텍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홈페이지 우측 하단 챗봇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챗봇 시작을 위해 안내 문구를 입력합니다.
  4. 안내에 따라 문제 해결과 관련된 옵션을 선택합니다.
로지텍 고객센터 챗봇

로지텍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호

로지텍은 전국에 여러 곳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제품 A/S, 문의, 수리 등을 제공합니다. 서비스센터는 위치 및 전화번호는 아래 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치주소전화번호
강동센터 (택배만 취급)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24 하나빌딩 401호02-470-9354
용산센터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24 이노스빌딩 4층02-704-3582
강남센터서울 강남구 강남대로78길 22 호야빌딩 501호02-563-3582
대전센터대전시 서구 도산로 450 2층042-861-3582
대구센터대구광역시 남구 중앙대로 226 덕명빌딩4층053-555-3582
부산센터부산 동구 중앙대로 342 유한양행빌딩 5층051-442-3582
광주센터광주광역시 광산구 목련로 377 1층 101호062-512-3582
로지텍 서비스센터

자주 묻는 질문 FAQ

로지텍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고객센터에 어떻게 연락할 수 있나요?

로지텍 고객센터에는 전화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02-3143-9429번입니다.

로지텍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로지텍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로지텍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어떤 도움을 받을 수 있나요?

로지텍 고객센터는 로지텍 제품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해주는 전문가들이 일하는 곳입니다. 제품 사용 중 발생하는 문제나 기술적인 질문에 대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리

로지텍 고객센터는 로지텍 제품 사용 중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해주는 전문가들이 일하는 곳입니다. 로지텍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제품 사용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챗봇을 통해 일반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로지텍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로지텍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