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AS 신청 방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서비스센터 찾기

로보락 로봇청소기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로보락 AS 신청 방법 및 로보락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서비스센터 찾기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보락 로봇청소기가 고장이 났다면 고민이 되기 마련인데 로보락 고객센터에서는 고객들의 문제 해결을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보락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로보락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5534번입니다. 로보락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12시부터 13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통화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로보락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5534
  • 로보락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요일-금요일 9:00 – 12:00, 13:00 – 18:00

로보락 고객센터 이메일 문의

로보락 고객센터는 전화 외에도 이메일을 통한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전화 문의가 어렵거나 보다 구체적인 문의가 필요한 경우라면 이메일을 통해 사진 등을 첨부하여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 로보락 고객센터 이메일: support@roborock.co.kr

로보락 고객센터 카카오톡 상담 방법

로보락 카카오톡 상담 채널은 로보락 제품 사용자들이 제품 사용법, 고장 해결, A/S 신청 등과 관련하여 문의하고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공식 채널입니다.

로보락 고객센터 AS 신청 방법

로보락 AS 신청은 고객센터 전화, 이메일 문의, 카카오톡 상담, 직접 방문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제품 정보, 고장 증상 등을 미리 준비하여 신청하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전화: 1566-5534번으로 운영시간 내(월요일-금요일 9:00 – 12:00, 13:00 – 18:00) 전화하여 신청
  • 이메일 문의: support@roborock.co.kr로 제품 정보, 구매 내역, 고장 증상 등을 상세히 작성하여 발송
  • 카카오톡 채널 상담: 고장 증상과 AS 관련 문의 가능
  • 직접 방문: 전국 아이나비 서비스 센터에서 AS 지원 (방문 전 전화 확인 필요)

로보락 자주 묻는 질문

로보락 홈페이지에서는 고객들이 자주 묻는 문제와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 게시물을 통해 간단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문제의 경우 로보락 고객센터 문의 전 자주 묻는 질문을 살펴보면 문제 해결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로보락 자주 묻는 질문

로보락 서비스센터 찾기

로보락은 전국 아이나비 서비스 센터에서 AS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국 로보락 서비스센터 정보는 아이나비 고객센터 서비스 센터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전 전화를 통해 근무시간과 수리가능여부 등을 확인하신 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로보락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몇번인가요?

로보락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5534번입니다.

로보락 AS 비용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로보락 AS 비용은 무상 보증기간 내 발생한 고장의 경우 무상으로 수리되며 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 고장 부위와 수리 난이도에 따라 수리비는 다르게 책정됩니다.


정리

로보락 고객센터는 로보락 제품 사용자들이 제품 관련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앞에서 소개한 로보락 AS 신청 방법 및 로보락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등의 정보를 참고하여 로보락 제품을 오랫동안 유용하게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용 중 궁금한 내용은 언제든지 로보락 고객센터에 문의해 보세요.